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토존 많은 온천천 카페 "카페예쁜하루"

by 감씨들 돌보미 2022. 12. 3.
반응형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카페 방문할 때만 해도 엄청 따시고 좋았는데ㅠ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봄에 벚꽃 피는 날은 꼭 방문해야 할 카페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ㅎ 계단을 오르면 스누피? 와 큰 라마 인형이 눈에 딱!!! 

제가 고양이를 좋아해서 그런가 고양이 장식들 너무 좋더라고요ㅎ 

사장님 이 매장 곳곳에 예쁘게 꾸며 놓으셨음 ㅎ

다은이도 카페가 맘에 든것 같은데요 ㅎ

요즘 "버터바"가 유행하는지 많이 보이던데

"카페 예쁜하루"에서  처음 먹어 봤어요 ㅎ

카페에서 이렇게 고급 스러운 쟁반 처음입니다!!! 

다른 개인 카페 에서도 원목으로 된 쟁반을 쓰지만 

네모난 힘없는 쟁반을 많이 봤거든요! 

커피도 맛잇고 버터 바 너무 맛있습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ㅎ 

난간 옆으로 보이는 나무들이 다 벚꽃 나무 라 합니다!!! 

봄 되면 엄청 이쁘다는데  그때는 사람 많으니 

빨리 와서 사진 이쁘게 나오는 자리 잡아야겠어요ㅎ 

 

포토존 앞에서 딱 세워놓고 이쁘게 사진 찍고 싶었는데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우리 다은이ㅋㅋㅋㅋ 

처음 먹어본 맛있는 버터바 잔뜩 사들고 집으로 귀가했어요!! 

집에 다은이 친구들이 와서 먹어 보라고 내줬는데 

다들 맛있다고 어디냐고 택배 되냐고 엄청물어보드라구요ㅋㅋㅋ 

저도 손님으로 간건데.ㅋㅋㅋ 

맛있다니  사들고온 제가 다 뿌듯했네요ㅋㅋㅋ 

 친절한 사장님에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까지 

다 완벽했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수제 초골릿 "김보람 초콜릿"  (0) 2022.10.08
수영 크로플 맛집 "견과류"  (0) 2022.10.04
울산 맛집 "어느 멋진 날"  (0) 2022.10.01
전포동 분식 맛집 "송미분식"  (0) 2022.09.24
부산대 맛집 "호작"  (0) 2022.09.18

댓글